영화/영화리뷰

영화 속 최고의 불능력자들 TOP5

WhiteBeluga 2023. 3. 17. 06:20

 

5위 파이로(x)

불을 자체적으로 생성하지못해 라이타를 휴대하거나 장갑을 만들어 쓰는 등 템빨에 의존하는 약간 허접한 불능력자다

 

 

 

 

 

 

 

4위 엘 디아블로 (수어사이드스쿼드)

악마의 불을 쓰는 자이다. 불을 다룰 수 있으나 감정컨트롤을 못하면 불로 대량살상을 해버릴 수도 있다. 그래서 자기가족까지     죽게했다. 일반적인 불이 아니라 악마의 불을 써서 일반 불보다는 쎄다. 게다가 변신하면 더욱 강한 불을 쓸 수 있으나 지속시간이 짧아서 살짝 불완전하다.  지속력도 딸리고 + 감정에 따라 컨트롤을 잃게되며 + 물에 젖었을 시 능력이 봉쇄되고 + 불의 활용능력도 딸려서 4위에 랭크했다(개인적으로 변신한정 1위라고 본다)

 

 

 

 

 

 

 

3위 리즈셔먼(헬보이)

불을 다룰 수 있다. 꼬마이던 시절 감정을 컨트롤하지 못해 또래를 태워죽인적이 있어 정신병동에 갇혀 혼자살던 적이 있다. 자신이 분노하고 있다는 인지하고 있는 상태라 하더라도 불을 완벽히 제어할 수 없다. 더 강한 화염을 사용하려면 누군가에게 부탁해 싸대기를 맞아야 하는 등 제한이 있으므로 3위에 랭크시켰다. 다만 명상을 통해서 자신의 어느정도 감정제어능력을 가지고있다. 

 

 

 

 

2위 파이어피스트

 

어릴적 파이어피스트와 어른이 된 파이어피스트

불을 컨트롤 능력이 뛰어나다. 강력한 화염을 사용하기 위해 리즈처럼 싸대기를 맞는다던지, 파이로처럼 라이타를 가지고 다닐 필요가 없다. 급식이라고 만만히 보면안된다. 데드풀의 능력자들을 꼼짝못하게 할 정도로 강하다. 단점이 하나 있다면 역시 감정컨트롤을 못하면 대량 살상을 한다는 점이다. 감정적으로 온전치 않은 상태에도 강력한 불꽃을 사용할 수 있기에 리즈셔먼보다 높은 순위에 두었다

 

 

 

 

 

 

 

1위 휴먼토치(판타스틱4)

휴먼토치(영화 판타스틱4)

개인적으로 현재 나온 영화들 중에는 가장 불을 잘 다루는 캐릭터라고 생각. 불을 뿜는것 뿐만 아니라 불을 흡수해서 끌 수도 있을 정도로 불과 혼연일체가 되어있다 심지어 불을 이용한 추진력으로 하늘을 나는것 또한 덤이고 그 속도가 미사일을 따돌릴 수 있을 정도여서 위험상황시 도주능력까지 갖춰서 만능이다. 거기에다가 많은 불 캐릭터가 분노조절에 하자가 있어 대량살상을 일으키는데 이 친구는 그마저도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