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카마을에서 눈여겨봐둬야 할곳은 여기서부터 광역힐 아이템과 각성카푸치노(마나)를 판다는것이다. 그리고 막보전이니 광역공격기술을 가진 딴딴한 이마젠과 광역힐 이마젠 등이 갖춰져 있어야한다.
비행선에 모뉴가 있다는것또한 잊지말자.
환상의 대지 모야에서 막힐수 있는구간은 유적지로 가는 길을 찾는 지점정도인데
보이지 않는 길 마법을 시전하면 유적으로 통하는 다리를 만들 수 있다.
이곳의 컷씬이 지나가고 비행선에서 마지막 정비타이밍을 주는데 여기서부터가 중요하다. 노가다를 빡시게 해서 모든 장비를 갈고 커피와 성수를 영끌해서 사둬야 한다. 막보가 다가온다.
백의궁전에서 샤자르가 등장할텐데 별문제가 되지 않는다. 공략은 생략하겠다.
그리고 레이나스도 곧이어 싸우게 될텐데 미티어라이트를 시전할때 전원방어(c키)를 잘써주고 광역힐만 쓰면 쉽게 깬다. 정말 문제되는것은 막보전에서 게임오버가 되면 이녀석부터 다시 상대해야한다는점 빼고는 힘든게 없다.
레이나스 2페이즈때는 광역힐이 가능한 이마젠을 들고 궁둥이쪽에서 대기타다가 힐을 한번씩 써주면 넘어갈 수 있고 굳이 이런 팁이 없더라도 쉽게 깰 수 있다.
최종보스인 엘더두크다. 여기서 갑자기 난이도가 미친듯이 상승한다. 이녀석이 바로 문제가 되는 녀석이다. 광역공격기술을 가진 이마젠과 광역힐 이마젠, 치유의성수, 각성카푸치노를 여기서 대량으로 써야한다. 없다면 다시 레카마을로 돌아가는 수 밖에 없다.
막보의 카오스 볼텍스는 맞으면 꽤 아픈 광역공격이다. 전원방어태세를 시전해야 하는데 사실상 반응하기가 너무어려워 한대맞고 치유의 성수를 사용하는것이낫다.
광역공격기는 맞고 힐을쓰면되는데 까다로운점은 광역기 이후에 들러붙는 모다라는 소환수 때문이다. 피가 걸레짝이 된 상태에서 이마젠이 아닌 인간형으로 모다에게 공격당하면 푹찍당한다. 재빨리 이마젠으로 교체해줘야 한다. 이녀석들 때문에 광역공격기가 있어야 한다고 한것이다.
방어가 딴딴하고 광역공격기가 있는 이마젠(사이토)을 써서 어그로가 끌렸을때 대신 맞아야 아프게 달지 않는다.
모다들은 계속해서 부활하며 부활하더라도 계속 제거해줘야 한다. 광역공격기를 쓰거나 광역치유마법을 쓰면 어그로가 끌리게되어 집중타겟대상이된다.
이마젠 소환시간이 부족하여 위기상황이 찾아올 수 있는데 이때 조금 맞아주다가 광역힐이 가능한 캐릭터로 바꿔서 광역힐 마법을 쓰거나 광역아이템을 써줘야 한다. 어그로가 끌리면 빙빙돌며 드리블한다. 할짓없을때는 풀마나를 만들어준다. 이런게 다 스노우볼이 됨.
공략영상(by 용연향)
니노쿠니 공략 영상끝이다. 재의 여왕은 표독스럽고 시큼한 아주머니 캐릭터였는데 레이나스는 이렇게 밝고 상큼한 소녀캐릭이다. 역시 마음을 곱게 써야 하는것 같다.